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

로또 대박꿈 Best3 알아두세요~!

by 정보수집이야기 2020. 4. 24.

 

 

 

 

 

로또 사야하는 대박꿈 Best3 알아두세요~!

 

 

 

 

 

1. 물꿈

큰바다이면서 바다안이 다 보일정도로 맑은 물에서 내가 헤엄을 치고 물고기랑 노는꿈을 꾸면 복권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 물꿈 중에서도 폭포수에 물안개가 퍼지면서 아래에 내가 앉아있을 때의 꿈은 일확천금! 초대박나는 꿈이다. 수돗물을 틀어놨는데 내가 수돗물을 잠근다고 잠그는데 안잠겨지고 계속 물이 넘치고 넘칠때 옷을 벗고 알몸인 상태에서 물이 넘칠때 복권 사세요!

주의할점은 맑은 물일수록 좋고 개울가보다는 태평양처럼 넓은 바다가 좋다.

꾸정물에서 첨벙거리며 노는 꿈은 구설이며 사고수가 있는 좋은 꿈이 아니다!

 

 

 

 

 

 

 

 

2. 똥꿈

꿈속에서 똥을 쌌는데 갑자기 커지는 똥, 사방팔방 똥천지이면 더 좋다!

똥색깔이 중요한데 똥의 색이 노릿노릿한 황금똥의 색깔이 좋으며 똥내가 나는 꿈이 좋다

똥을 싸서 먹는 꿈도 로또 1등 당첨 확률이 높은 꿈이다

 

 

 

 

 

 

 

 

3. 조상꿈

꿈속에 돌아가신지 10년 이상 오래되신분들이 나오셔서 보자기에 싼 무언가를 줄때나 받을때

보자기의 색깔이 중요한데 검은색 보자기는 안 좋은 징조이고 조상님이 주시는 복 보따리인 핑크색, 하얀색, 빨간색 등의 보자기를 건네주실때는 얼른 받아야 된다.

조상님이 차 번호를 보여주시면 로또 당첨의 확률이 높다!

 

 

 

 

꿈의 유효기간은 한달정도니 물꿈, 똥꿈, 조상꿈을 꾸신 분들은 로또1등 당첨의 확률이 높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